iOS 업데이트 및 복원 오류에 대한 도움말 얻기 |
HT204770 |
iTunes의 iOS 업데이트 및 복원 오류 해결하기 |
HT201210 |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업데이트 또는 복원할 수 없는 경우 |
HT201263 |
Tunes를 사용하여 iPhone, iPad 또는 iPod을 초기 설정 값으로 복원하기 |
HT201252 |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업데이트하거나 백업에서 복원한 후에 진행 막대와 함께 Apple 로고가 표시됨 |
HT203435 |
iOS: 데이터를 백업하고 새 장비로 설정하는 방법 |
HT4137 |
iCloud 또는 iTunes를 사용하여 장비를 백업하는 방법 |
HT203977 |
iTunes에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백업할 수 없는 경우 |
HT203271 |
iCloud 및 iTunes에서의 백업에 관하여 |
HT204136 |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Mac 또는 Windows PC로 가져오기 |
HT201302 |
iOS: 암호화된 백업 문제 해결하기 |
HT203790 |
Android에서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로 이동하기 |
HT201196 |
Android 장비에서 iOS 장비로 콘텐츠를 수동으로 이동하기 |
HT205063 |
iCloud에서 장비를 백업하는 데 대한 도움말 얻기 |
HT203516 |
Windows용 iTunes가 Windows Vista, Windows 7 또는 Windows 8에서 업그레이드 후 열리지 않음 |
HT203256 |
iPhone, iPad 또는 iPod이 Windows용 iTunes에서 인식되지 않음 |
HT204095 |
Windows용 iTunes에서 예기치 않은 종료 또는 실행 문제 해결하기 |
HT203206 |
Windows Vista, Windows 7 또는 Windows 8용 iTunes 및 관련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제거 및 재설치하기 |
HT1923 |
Windows XP에서 iTunes 및 기타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제거 및 재설치하기 |
HT1925 |
iOS: Windows PC에 연결하면 '0xE'가 포함된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남 |
HT203355 |
Resolve issues between iTunes and third-party security software |
TS3125 |
iCloud의 시스템 요구 사항 |
HT4759 |
iCloud: iCloud 저장 공간 및 백업 개요 |
PH12519 |
iCloud: 연락처, 캘린더, 미리 알림 및 책갈피에 대한 제한 |
HT202158 |
iCloud 데이터 아카이브하기 또는 복사본 만들기 |
HT204055 |
iCloud에서 로그아웃할 때 이전 Apple ID에 대한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남 |
HT203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