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추천팁
Connect with us
언어 변경 (Language)
한국어 - Korean
영어 - English
일본어-日本語
중국어(간체)-中文(简体)
중국어(번체)-中文(繁體)
택배 접수 신청서
택배 접수는 제품의 파손, 액체접촉, 디스플레이 수리서비스, 유상서비스 진행만 가능합니다. 그외 수리건은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1. 제품군선택
iPhone
선택 »
iPad
선택 »
Watch
선택 »
Notebook
선택 »
iPod
선택 »
이어폰
선택 »
기타
선택 »
2. 고객정보입력
서비스센터 위치
케이머그 가산점
선택상품군
:
기본주소
-
배송지주소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기 정보는 Apple 제품 수리 서비스 이용기간 확인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Apple 서비스 접수 기간 부터 5년 보관 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제품관련
3. 서비스 이용동의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iPhone, iPad, iPod 은 수리접수시 ‘나의 아이폰 찾기’ 가 해제되어있어야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
분실등록제품, 도난등록제품은 수리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임의분해, 개조, 해킹, 비공식 부품의 수리 또는 그와 유사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수 있습니다.
노트북, iPhone, iPad, iPod의 경우 제품 겉면에 붙인 보호필름 등은 수리/교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버전의 iOS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여 최신버전으로 복원됩니다.
여기 기재한 모든 정보는 정확한 사실에 근거하며 고객정보는 애플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의거해 서비스 제공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위의 정보는 Apple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
http://www.apple.com/kr/privacy/
)에 따라 취급되면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Apple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본사가 방침에 대해 중요한 변경을 하는 경우, 본사의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된 개인정보 취급방침과 함께 게시될 것입니다.
수리 전 / 후 택배 이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당 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 내용 동의 시에만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서비스 이용동의
4. 서명 접수
- 제품:
- 이름:
- 연락처:
- 고장내용:
성함을 입력해 주세요
다시하기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