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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접수 신청서

택배 접수는 제품의 파손, 액체접촉, 디스플레이 수리서비스, 유상서비스 진행만 가능합니다. 그외 수리건은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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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관련

3. 서비스 이용동의

  •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iPhone, iPad, iPod 은 수리접수시 ‘나의 아이폰 찾기’ 가 해제되어있어야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
  • 분실등록제품, 도난등록제품은 수리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임의분해, 개조, 해킹, 비공식 부품의 수리 또는 그와 유사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수 있습니다.
  • 노트북, iPhone, iPad, iPod의 경우 제품 겉면에 붙인 보호필름 등은 수리/교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버전의 iOS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여 최신버전으로 복원됩니다.
  • 여기 기재한 모든 정보는 정확한 사실에 근거하며 고객정보는 애플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의거해 서비스 제공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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