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Apple 제품을 서비스해 드립니다.

케이머그에서 운영하고 있는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접수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케이머그는 Apple 에서 인증된 공인 서비스 센터로서, 통신사 휴대폰 보험적용이 가능한 센터입니다.

신속한 서비스 진행

업계 최초로 디스플레이 수리에 한하여 당일 또는 익일수리가 가능합니다.


방문접수 서비스

사전에 방문접수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신속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일한 택배 서비스 접수

iMac을 제외한 Apple제품의 경우 온라인을 통한 택배접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수리진행상태 온라인 확인

모든 서비스의 현재 진행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Outline Free HTML5 Responsive Bootstrap Template

방문전 준비사항

원활한 상담 및 수리가 가능하도록 제품별로 센터 방문전 꼭 점검하셔야 할 내용을 확인해주십시오.
저희는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빠른 처리를 약속 드립니다.

케이머그 회원이 되어보세요.

케이머그 온라인 포털 사이트는 Apple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와 뉴스를 접하실수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역시 회원의 경우 수리상태 확인이나, 포인트 적립사용등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아래의 내용은 수리접수시 동일한 서비스 이용약관입니다.

저희 케이머그 서비스는 공정거래 위원회의 권고사항을 준수하고 있으며, 올바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아래의 내용을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iPhone, iPad, iPod 은 수리접수시‘나의 아이폰 찾기’가 해제되어있어야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

분실도난

분실등록제품, 도난등록제품은 수리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임의분해, 개조, 해킹, 비공식 부품의 수리 또는 그와 유사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수 있습니다.

필름 액세서리

iPhone, iPad, iPod의 경우 제품 겉면에 붙인 보호필름 등은 수리/교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복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iOS, macOS 버전으로 복원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본사가 방침에 대해 중요한 변경을 하는 경우, 본사의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된 개인정보 취급방침과 함께 게시될 것입니다. 모든 정보는 정확한 사실에 근거하며 고객정보는 Apple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의거해 서비스 제공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Apple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http://www.apple.com/kr/privacy/)에 따라 취급되면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수리결과조회

비회원 조회

회원 조회